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DSA로부터 두 개의 상 수상뉴스킨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2.05 15:09
  • 댓글 0

뉴스킨이 지난 12월 17일 미국 직접판매협회(the U.S. Direct Selling Association, DSA)로부터 두 개의 상을 수상했다. 회사의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내일을 위한 비전(Vision for Tomorrow)’ 부문에서 수상하고, 벨로시티 보상플랜이 ‘사업 운영 탁월성(Excellence in Business)’ 부문에서 수상한 것. 또한 협회에서 선정하는 주요기업 ‘Top 25’에도 이름을 올렸다.

뉴스킨의 지속가능한 경영에 대한 관심은 세 가지 주요 영역인 사람, 환경, 제품의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개선에는 환경 영향 점수 평가,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환경 보전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지역 사회와 인력에 대한 투자가 포함된다. 벨로시티 보상플랜은 신속한 보상(일별 및 주간 급여)을 제공하며, 회원들에게 유연하고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주도적인 사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언 나피어스키(Ryan Napierski) 뉴스킨 사장은 “우리는 DSA로부터 지속 가능성을 향한 노력과 보상플랜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뉴스킨은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경영 방식을 수용하고, 비즈니스의 모든 면에서 과감한 혁신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