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시너지코리아, 면역 건강에 도움주는 '이뮨플러스'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1.04 16:18
  • 댓글 0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이뮨플러스’를 올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뮨플러스는 인체의 필수 구성요소 중 하나인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부원료로 효모, 아라비노갈락탄, 초유, 잎새버섯, 영지버섯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수적인 미량무기질로 알려진 아연은 세포 성장, 조직 및 골격 형성, 면역 등 체내 대사과정에 관여한다. 또한 하루에 필요한 양을 자연식품에서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보충용 제품을 따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뮨플러스는 면역기능 저하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사람, 바쁜 일상생활로 식습관이 불규칙한 사람 또는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사람에게 권장한다”고 전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지난 2000년, 50년 전통의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에 인수된 이후 그 기술력을 이어받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1972년에 설립된 미국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인 네이처스 선샤인은 현재 나스닥에 상장돼 있으며 포브스지가 선정한 ‘미국 내 유망 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특히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는 글로벌기업으로서 세계 각국의 엄격한 인증들을 획득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NSF(미국국가위생국)에서 부여하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제조기준) 인증, USDA(미국 농무부)의 유기농 제조시설에 대한 ORGANIC 인증, TGA(호주연방의약품관리국)의 GMP(우수제조기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부여하는 ISO-9001 품질인증 등을 획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연구시설이 아주 정밀하고 정확하게 성분 및 제품에 대한 검사를 수행할 수 있음을 인증하는 ISO-17025 인증까지 취득하는 등 제품 공정 전반에 걸쳐 품질 제조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