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빙코리아, 퍼스널 ‘클린뷰티’ 프로모션 실시

전 세계 천연 에센셜 오일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케미컬-프리 기업 영리빙코리아(이하 영리빙)가 자연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성분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퍼스널 ‘클린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영리빙 에센셜 오일은 클로브(15ml), 알씨(RC, 5ml),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5ml) 3종이다. 영리빙코리아는 매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일정 포인트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등급에 따라 3종의 오일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월 선정되는 3종의 오일은 전 세계 천연 에셀셜 오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써 영리빙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클로브의 말린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100% 천연 성분으로 완성된 영리빙의 클로브 에센셜 오일은 겨울철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오일커버링’ 아이템으로 가장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코로나19로 인한 '2차 팬데믹'을 대비하는 생활 속 디퓨징, 홈스프레이의 베이스로 적합한 오일이다. 산뜻하고 독특한 허브향으로 침구, 커튼, 러그 등에 뿌려주면 일상 속 릴랙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실내 디퓨징에 활용하면 청결한 향으로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다.

알씨 에센셜 오일 블렌드는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3종을 비롯해 신선한 향으로 편안함을 주는 페퍼민트, 라벤더 등 10가지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된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철 특히 사랑 받는 제품이다. 직접 향을 맡거나, 디퓨징 또는 영리빙 오일러 오가닉 에코마스크 위에 1-2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마스크 내부에 상쾌한 향이 머물러 집중 케어를 받은 듯 편안한 숨을 경험할 수 있다.

헬리크리섬 에센셜 오일은 헬리크리섬 꽃잎 오일 100%, 단 하나의 전 성분으로 완성된 오일이다. 달콤한 플로럴 향으로 마치 정원에 온 듯한 프레쉬한 향을 선사하여 기분 전환은 물론, 실내방향에도 도움을 준다.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 보습과 윤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킨케어 제품의 부 원료로 활용되는 대표적인 천연 에센셜 오일로 에센스처럼 직접 1방울 바르거나 스킨케어 제품에 더해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영리빙코리아 박소영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상 속에서 실천하는 ‘퍼스널 클린케어’에 대한 관심과 소비니즈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프로모션 제품 3종을 선정하게 됐다"며, “합성 화학 성분이 제로인 영리빙의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이 선사하는 자연 그대로의 에너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생활 속 퍼스널 클린뷰티 케어를 실현하고, 몸과 마음, 더 나아가 정서적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생활 습관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