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가격 할인 프로모션 전개

국내 내수 활성화를 위한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줄기세포 전문 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도 동참하여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 아프로데이’를 맞아 한정 출시되는 기획세트 2종 ‘아프로데이 루비셀&아토락 베스트 12종 기획세트’와 ‘아프로데이 루비셀 15종 기획세트’은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패키지화 한 것으로 평소 아프로존의 제품을 눈여겨보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아프로존이 1년에 단 한 번 여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자사 브랜드 제품을 사랑해주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2020 아프로데이’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0 아프로데이’ 개최 기념으로 매년 최다 판매되고 있는 인기상품인 ‘비즈니스 키트 A+B’구매 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프로데이 기획세트 2종과 이벤트는 아프로존 공식 온라인몰(http://www.aphrozone.com)과 아프로존 사업자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