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GMGN 캠페인 전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11.03 11:54
  • 댓글 0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영양 가득 운동 캠페인(Get Moving with Good Nutrition Campaign, 이하 GMGN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활동적인 생활양식을 유도해 공동체와 함께 건강한 삶을 추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창사 40주년 기념 비대면 달리기 행사인 버추얼 런을 주축으로 실시된다. 또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 카사 스타 프로그램(Casa Star Program) 등도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GMGN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행사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창사 40주년 기념 버추얼 런은 전 세계 사람들과 커뮤니티에 탄탄한 영양 식단 및 제품을 제공해 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40년간의 성과를 기념하는 행사다. 11월 1일에서 30일까지 개최되는 제1회 버추얼 런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회원 커뮤니티 및 일반인들이 운동 재개를 결심하고 자신의 가족, 친구 및 주변 사람들도 동참하도록 유도하는 동기 부여의 기회가 될 것이란 설명이다.

참가 희망자는 개인 참가(4㎞, 24㎞, 40㎞) 또는 팀 참가(24㎞, 40㎞, 60㎞, 80㎞, 100㎞) 중 원하는 목표 구간을 정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등록키트 구매금액 중 1달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에 기부된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은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프로그램 수혜자들을 위해 쓰인다.

버추얼 런 행사와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e-웰니스 투어도 개최한다. 다양한 건강 및 영양 관련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는 e-웰니스 투어는 대중을 대상으로 한 영양 관련 교육의 개선에 관한 헬스케어 전문 인력의 역할, 영양 관련 기업 및 지역 보건 당국 간의 심도 있는 논의 및 파트너십을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은 ‘GMGN 캠페인’의 선한 영향력이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한국 내 3개 비영리기구를 대상으로 한 카사 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카사 스타 프로그램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품 선택 및 장기적으로 활동적인 생활 습관 형성에 관한 교육을 제공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참가 아동들이 즐기면서 자신의 성과를 측정하게 하며, 실질적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증진에 이로운 긍정적 행동이 습관화되도록 돕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