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뉴스킨, 이언 나피어스키 사장, WFDSA 홍보위원장 임명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11.03 11:54
  • 댓글 0

라이언 나피어스키(Ryan Napierski)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사장이 직접판매세계연맹(WFDSA) 홍보위원회장으로 임명돼 주요 외부 이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직접판매업계를 위한 노력과 활동들을 전개하게 됐다.

타뮤나 가빌라이아(Tamuna Gabilaia) WFDSA 전무이사 겸 COO는 “우리는 미래를 전망하고 결과를 도출해내는 혁신적인 전략과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라이언의 능력과 리더십이 연맹에서도 발휘되기를 기대한다”면서 “홍보위원회는 명성 제고, 외부 이해 관계자 지원, 다양한 교육 사업, 경제 동향, 자선 활동, 여성 역량 강화 등과 같은 중요한 직판 산업 현안에 초점을 맞추는 핵심 역할을 한다. 뉴스킨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지휘했을 뿐만 아니라 경력 전반에 걸쳐 여러 국가에서 일하고 생활한 라이언의 경험은 위원회에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킨은 전 세계 14개국 직접판매 협회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18명의 고위 경영진과 함께 전 세계에서 직판협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한국,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등에서 협회장 또는 부회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일본, 호주, 벨기에, 네덜란드에서 이사직을 수행하고 있다.

라이언 나피어스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사장은 “새로운 시대에서 번영하기 위해 기업은 인간 경험을 우선시해야 한다”면서 “우리 산업이 경제 동향과 새로운 소비자 행동에 적응함에 따라 뉴스킨이 사업 기회와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모든 사람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의 요구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함으로써 직접판매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야하는 책임감을 느낀다. 세계 직접판매 연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매일 수천만 명의 삶에 영향을 주고 있으며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선의의 힘이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