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라이브뉴스
뉴스킨 파마넥스, ‘TR90 스마트 챌린지’ 진행언택트 시대 맞춰 비대면 인바디 측정 시스템 구축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10.23 12:16
  • 댓글 0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한 ‘TR90 스마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R90 스마트 챌린지’는 참여자들이 점프스타트, 핏, 컨트롤, TR90 쉐이크로 구성된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섭취하며 목표 체지방률 감소 수치를 달성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는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해 신체 밸런스를 잡아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번 챌린지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상으로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도록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인바디 측정을 할 수 있다. 화상측정 대기시간은 30분 단위로 짧게 설정해 더욱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월 10일까지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개인전 또는 단체전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개인전 참여자에겐 체지방률 감량 수치에 따라 파마넥스의 건강기능식품이 수상품으로 제공된다. 단체전은 개인전 등록을 완료한 3명으로 구성된 팀 전원이 체지방률 감량 기준을 달성했을 시 수상품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는 TR90 스마트 챌린지 참여 시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TRGO’ 본판매도 시작한다.

TRGO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 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프리 워크아웃+’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맛, 영양, 간편함을 고루 갖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TRGO 프리 워크아웃+’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어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상큼한 베리맛의 파우더 제형으로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음료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은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배합된 단백질 보충 제품이다. 주원료로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가 함유돼 고강도 운동 시 우려되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닐라 맛과 초콜릿 맛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이번 본판매를 기념해 프리 워크아웃+(15포) 3박스, 포스트 워크아웃+ 초콜릿맛(15포) 2박스, 포스트 워크아웃+ 바닐라맛(15포) 1박스로 구성된 패키지 2개 구매 시 프로틴 파우더 피엑스(30포) 2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2개와 TR90 패키지를 함께 구매하면 점프스타트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코로나 19 이후 활동량이 감소하면서 체중조절과 건강한 라이프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TR90 스마트 챌린지와 TRGO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아름다운 변화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