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8 진행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8 패키지’를 판매하는 동시에 챌린지의 온라인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욱 강력한 수상 혜택으로 돌아온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8’은 매나테크의 체중 &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로 트루헬스 제품력과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에 기반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7주 간의 챌린지 기간 동안 도전자들이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했다.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및 식단 관리법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하여 참가자들의 도전을 도울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8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매나테크 회원에게 주어지며 참가 부문은 개인전·단체전·미션전으로 나누어진다. 개인전은 참가자의 체지방률을 기준으로 ‘슬림 마스터’·’퍼펙트 바디’ 부문으로 자동 분류되며, 단체전은 3명의 도전자가 한 팀을 이루어 희망하는 부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미션전’은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집에서도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트루헬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매나테크 SNS 친구 맺기’, ‘트루헬스 다이어리 작성하기’ 그리고 ‘나의 챌린지 도전 SNS에 홍보하기’ 등이 있으며 각 미션 수행 시 매나테크의 인기 제품이 증정된다.

시즌 8 최종 우승자에게는 화려한 수상 특전이 주어진다. 슬림 마스터 부문 최종 우승자에게는 2박 3일간의 럭셔리 제주도 여행 혜택이, 퍼펙트 바디 부문 우승자에게는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가 함께 하는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최대 행사 ‘코리아 매나페스트(KMF)’에 출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는 ‘시니어 특별상 부문’을 새롭게 신설해 60, 70, 80대 남녀 각 1인을 선정하여 매나테크 인기 제품 ‘앰브로토스 라이프’를 증정하는 등 시니어들의 열정적인 도전을 응원한다. 또한 순위와 상관 없이 체지방률을 4%p 이상 감량하는 모든 도전자들에게 매나테크의 다양한 제품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개인전, 단체전에 동시 수상하고 4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에게는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라인 ‘루미노베이션 프리미엄 3종’이 증정되어 그 어느때 보다 푸짐한 수상 특전을 만나볼 수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8 패키지’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트루플레니쉬’,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가 들어있는 ‘트루퓨어’, 그리고 체지방을 줄이고 가뿐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트루쉐이프’를 포함해 매나테크의 베스트 셀러 8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친환경 박스를 사용해 재활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 패키지 구매 시 ‘파이토클렌즈’와 ‘카탈리스트’, ‘임팩트 플러스’를 함께 증정한다. 본 프로모션은 13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패키지 구매 및 챌린지 참가접수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며, 인바디 측정은 매나테크 브랜드 센터(서울), 인천·부산·대전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최근 새롭게 오픈된 대구 비즈니스 센터 등 전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별 일정 및 자세한 모집 요강은 트루헬스 홈페이지(www.truhealth.co.kr/challenge) 또는 고객지원센터(1600-0087)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