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조절 솔루션과 연계해 시너지 기대

암웨이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세대를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한국암웨이는 푸로틴 쿠키(밀당그만 갓구운 푸로틴 쿠키)와 음료(하루탄탄 영양든든 마시는 푸로틴), 콤부차 2종(생기톡 설렘바디 콤부차, 생기톡 심쿵바디 콤부차)으로 구성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는 세계 1위 건기식 브랜드 뉴트리라이트(Nutrilite)[1]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서브 브랜드로, 올 해 2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첫 선을 보였다. 당시 건기식 중심의 9종 제품을 출시[2]한데 이어, 이번 2차 출시로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 4종은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니즈가 큰 밀레니얼의 특성을 감안해 개발됐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심플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간식 형태로 가볍게 섭취하면서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밀가루 대신 복합 단백 포뮬러로 만든 고소한 치즈 맛의 ‘밀당그만 갓구운 푸로틴쿠키’는 1팩(40g)에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과 사과 두 개 분량의 식이섬유 10.5g가 포함되어 있으며, 지퍼백 타입으로 휴대하기도 좋다. 14종 식물성 원료로 만든 ‘하루탄탄 영양든든 마시는 푸로틴’은 1회 섭취분(250ml)으로 성인 기준 일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55g)의 25%[3]를 채울 수 있다.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건강한 탄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음료인 콤부차 제품은 섭취 형태 선호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RTD 타입의 ‘생기톡! 설렘바디 콤부차’에는 506시간의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글루쿠론산, 스코비, 유기산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우더 타입의 ‘생기톡! 심쿵바디 콤부차’에는 17종의 유산균을 첨가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김은아 상무는 “이번 신제품 4종은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더불어 체중 관리 및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개발했다. 부담 없는 간식 형태의 일반 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뉴트리라이트의 체중 조절 솔루션 ‘바디키(Body Key)’와 연계해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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