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행사
오프라인의 감동, 온라인서 폭발하다썬라이더, 온라인 글로벌 행사 ‘2020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 개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10.05 11:23
  • 댓글 0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이 역사 이래 처음으로 온라인 컨벤션을 개최했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은 지난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온라인을 통해 ‘2020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 이뤄진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에 진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시점에 맞춰 전 세계 썬라이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 동기부여, 현명한 언택트 생활의 교훈 등을 다양한 콘텐츠로 전달해 오프라인 못지않은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가다.

썬라이더, 최고의 제품이자 브랜드

썬라이더의 ‘2020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은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창업자 겸 회장 테이푸 첸 박사와 닥터 루벤 첸 썬라이더 국제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의 특별 강연을 비롯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저자 로리 바덴의 특별 강연과 인기 요가 전문가 사브리나 마타의 스페셜 요가 세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며졌다.

먼저 세계적으로 저명한 초본전문가이기도 한 테이푸 첸 박사는 초본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와 썬라이더 창립 스토리에 대한 인터뷰를 그의 장남인 닥터 루벤 첸이 진행했다.

테이푸 첸 박사는 “어린 시절 몸이 매우 약하고 아팠는데, 가난해서 병원을 갈 수 없어 초본 식품을 섭취하면서 건강을 회복했다. 이를 계기로 초본에 관심을 갖게 됐고 현재는 이것을 현대에 맞게 연구하고 생산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썬라이더를 창립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좋은 영양이란 단순히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신체 곳곳에 필요한 영양을 올바르게 공급하는 것”이라며 “최고의 초본 조합을 만들어 이것을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리는 오늘도 초본을 추출하고 농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썬라이더는 최고의 제품이자 브랜드”라면서 “썬라이더의 제품을 통해 건강을 회복하고 재정적으로도 자유로워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닥터 루벤 첸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국제사업개발 담당 부사장은 ‘재생철학과 데일리 웰니스’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닥터 루벤 첸 부사장은 “재생 철학은 썬라이더의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독특한 철학”이라며 “올바른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인체를 정화시키면 몸의 균형이 자연스럽게 유지되고 신체는 스스로 치유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썬라이더의 일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는 것만으로도 재생 철학의 힘인 썬라이더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며 이것이 여러분들의 삶 또한 변화시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세헌 북아시아 총괄 사장은 ‘개인 브랜드 만들기’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그는 “강력한 개인 브랜드를 갖는 것은 시장에서 엄청난 이점이 있다”면서 “청중의 결정, 태도,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을 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개인 브랜드를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개성 ▲진솔한 스토리 ▲개인 정체성 등이 구축돼야 한다”면서 “본인 스스로가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고 영감을 주며 최선을 다해 사랑과 친절로 사람들을 대하면 수많은 팬들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컨벤션에서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계단으로 걸어가라 (Take TheStairs)’의 저자 로리 바덴의 특별강연도 이뤄졌다.

그는 “우리는 성공을 원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한다. 그러면서 항상 쉬운 길로만 가려고 계단 대신 에스컬레이터를 찾는다”면서 “쉬운 길로 보이는 것은 결국 더욱 어려운 길로 가기 마련이어서 결코 원하는 방향으로 갈 수 없다. 평소 꿈꾸던 삶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비록 더디지만, 하루하루 성장하는 ‘계단으로 가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썬라이더의 잠재적인 성장동력

썬라이더는 1982년 부터 전 세계 사람들에게 건강한 웰빙과 최고의 삶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왔으며 엄선된 자연 초본성분을 주원료로 탄생한 프리미엄 초본영양, 미용 및 가정용 제품들을 통해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한 웰빙을 지원하고 검증된 안정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통해 전세계 50여 개 국가의 썬라이더 회원들에게 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 할 수 있도록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해왔다.

이는 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썬라이더의 오너인 테이푸 첸 박사만의 독특한 재생철학과 현대과학의 초본조합이 더해져 만들어지는 제품력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유익한 초본 영양성분을 추출, 농축하고 유해한 특성은 최소화하는 썬라이더만의 특별한 추출 및 농축 제조 공정을 통해 탄생하기 때믄에 농축성, 안전성,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지속적으로 프리미엄급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이를 통해 국내 웰빙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 나아간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번 2020 버츄얼 글로벌 컨벤션은 썬라이더 인터내셔널 역사 이래 처음으로 이뤄진 온라인 컨벤션이었지만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삶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썬라이더의 비전과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도 함께 소개돼 뜻깊은 시간이 됐다는 평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썬라이더가 가진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비전을 확실히 제시하는 한편 자부심을 가지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