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유통레이더
마스크 챙기듯 이것도 필수 선케어 제품 인기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9.03 11:39
  • 댓글 0

뜨거운 햇빛과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많은 요즘, 여러 벗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케어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유분을 잡아주면서도,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 되고 있다.

끌레드벨(Cledbel)이 촉촉하면서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해 여름철 선케어 제품으로 제격인 ‘로지 글로우 물톡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가 실제 메이크업 시 사용하는 크림으로 유명해져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고, 런칭과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홈쇼핑 방송 3사(현대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워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5월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약 25만개 판매를 달성했다.

끌레드벨 신제품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선케어 기능 뿐 아니라 기초, 리프팅, 톤업 기능을 다 갖춘 올인원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수분 선크림이다.

또한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줌과 동시에 하이드로 태핑 기술로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 준다. 피부 평가 전문 기관의 저자극 시험을 완료하고, 화해 앱이 선정한 유해 성분을 배제해 마일드한 사용감을 돕는다.

티르티르의 ‘오프 더 선’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과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오프 더 선’ 라인은 장소와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선케어 제품이다. 신제품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은 자외선으로 인해 온도가 오른 피부에 톡톡 두드릴수록 프레쉬한 진정력을 선사한다. 바를 때마다 시원함이 느껴지고, 칼라민과 편백잎추출물 함유로 피부가 더욱 더 편안해지는 진정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왕 퍼프가 내장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넓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무기자차 베이스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은 시카 핵심성분과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돼 선케어와 동시에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촉한 텍스처로 발린 후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여름철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다. 무기자차 베이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