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가지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보습력에 피부 쿨링 진정 효과까지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더위로 인해 높아진 피부 온도, 에어컨 바람으로 인한 건조한 피부 등 여름철 다양한 피부 고민 속 화사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보습과 피부 쿨링 진정, 자외선 차단의 기능도 고루 갖췄다.

이번 신제품에는 크기와 종류가 다른 11가지[1]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안팎으로 빠른 수분 공급 및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다. 또한 휘슬러 빙하수 성분을 포함해 여름철 더위에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더운 여름철 여러 번 수정해도 뭉치지 않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핑크 비타민이라고도 불리는 비타민 B12를 함유해 화사한 수분 광채 연출 효과도 볼 수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 신은자 전무는 “한 겹 밀착 에어핏 텍스처, 핑크빛 수분 광채 효과가 특징인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했다”라며, “여름철 가벼우면서도 수분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개발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티스트리 루미너스 하이드라 핏 쿠션 파운데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및 아티스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한 세트(14g X 2개입) 당 46,000원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