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기업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대한민국 스포츠와 함께 하다‘FitLine’으로 종목별 유망선수에 맞춤 솔루션 후원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8.06 15:14
  • 댓글 0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오상준)는 지난 2018년 4월 한국 진출 이래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FitLine(피트라인)은 국내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폭넓고 다양한 후원활동으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본사인 PM-International은 건강, 피트니스, 미용 분야에서 고품질의 제품의 개발 및 유통하고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비즈니스 리딩 기업이다.

PM-International은 2011년부터 급성장을 시작해 전 세계 직접판매기업(약 22,000여개) 중 상위 100대 직접판매회사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9년에는 다이렉트셀링뉴스(DSN) 선정 전 세계 직접판매 기업 중 13위에 올랐다. PM-International 그룹의 글로벌 매출은 전 세계 지사의 동반 성장에 힘입어 2019년 10억 달러(한화 약 1조 2,000억원)를 돌파한 상태다.

창립이래 15차례 이상 독일의 최고혁신기업 TOP 100으로 선정되었으며 2013/2014년과 2018/2019에 네트워크 마케팅 매거진 Netcoo로부터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18년과 2019년에는 탁월한 브랜드 관리로 독일 브랜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역시 2018년 한국 진출 이후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2019년 국내 매출 900억원을 달성하며 국내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의 리딩기업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헬스·피트니스·뷰티 등 독보적 제품력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의 FitLine은 브랜드는 전 세계 40여개국에 40여개 이상 지사의 네트워크마케팅 유통을 통해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본사의 과학자문위원회에는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포진되어 있으며 모든 전문가는 조제법에서부터 생산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품질관리에 기여하고 있다.

일관된 혁신 관리의 결과, 70개 이상의 국내 및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20개의 특허가 출원 중에 있다.

제품이 자랑하는 최고의 안전성 역시 주목할 만하다. 모든 제품은 독일산(Made in Germany)이며, 의약품 산업의 표준인 GMP(우수 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지침에 따라 제조되고 있다. 따라서 최상의 순도와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다.

모든 FitLine 건강기능식품은 쾰른 리스트(Cologne List®)에 등재되어 있으며. 이 리스트에는 세계 선도 연구소에서 도핑 성분 검사를 통과한 건강기능식품이 수록되어 있다.

스포츠 능력 향상 위한 최고의 솔루션

현재 피엠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수많은 일류 운동 선수, 스포츠연맹, 국가대표팀 등에 FitLine 영양 보충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선수들 역시 FitLine 제품을 신뢰하고 있으며, 선수, 연맹 및 팀은 제품 안전에 대한 약속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또한 FitLine은 고품질 원료의 집합체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선수들이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

FitLine 영양 보충 제품은 체력, 지구력 및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프로 운동선수 뿐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있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FitLine 전 제품은 도핑 물질 테스트를 거쳤으며 쾰른 리스트(Cologne List®)에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운동 선수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관계자는 “현재 20개국 이상에서 50개 이상의 다양한 분야의 운동선수들이 FitLine 제품을 신뢰하고, 그 결과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한다.

전 세계 운동선수와 함께 하는 ‘FitLine’

FitLine 건강기능식품은 20년 넘게 전 세계 스포츠 선수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20개국 이상, 50개 이상의 스포츠 분야에서 1천명이 넘는 최고의 선수들이 FitLine 제품을 사용하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PM-International은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 스위스를 비롯한 수많은 국가의 육상, 스키, 사이클, 핸드볼, 농구 등 다양한 종목의 연맹, 협회 등과 협력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이유는 FitLine 제품들이 운동선수들에게 핵심 성공의 요인이 되는 영양보충제이기 때문이다. 체력소비가 큰 운동선수들의 경우 비타민, 미네랄 등의 부족한 경우가 많으며 시간부족, 과다한 훈련일정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성과 저하 및 에너지 감소, 부상 취약성 증가, 피로 누적, 회복 시간 둔화, 면역 체계 약화 등이 나타날 수 있다.

FitLine 제품들은 이런 선수들에게 최적화된 영향 섭취를 통해 각 분야별 운동선수에게 맞춤형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에너지, 비타민, 미네랄에 대한 개인 요구 사항은 연령과 성별, 지속시간, 스포츠 유형, 신체적·정신적 긴장 강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FitLine은 이 모든 사항을 고려한 영양공급을 통해 체력 향상, 성과 개선, 빠른 회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한국의 스포츠와 함께 하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역시 국내에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전 세계 운동선수들로부터 검증받은 독보적인 효과를 자랑하는 FitLine 제품을 주요 종목의 유망 선수들에게 적극 후원하고 있다. 특히 상위 퍼포먼스를 내는 선수들에 대한 적극적인 후원을 통해선수들 개개인과 종목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선수들의 능력을 극대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현재 여자 육상계에서 최고 유망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양예빈 선수에 대한 장기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양예빈 선수는 지난해 육상 400m 부문에서 29년만에 여중부 신기록을 갈아치운 선수다.

또한 여자핸드볼, 여자 유도, 남자 육상, 남자 조정, 여자 철인 3종, 남자 수영, 남자 레슬링, 여자 펜싱, 여자 레슬링, 남자 핸드볼,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여자 테니스 등 종목의 유망 전수들에게 후원이 진행 중이다.

현재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는 각 선수별, 분야별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FitLine 건강기능식품 중 △FitLine 액티바이즈 △FitLine 파워칵테일 △FitLine 리스토레이트 △FitLine 뮤노겐 등 네 가지 제품을 중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