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굿모닝월드, ‘굿모닝 효소 라이프’ 출시15곡 발효효소‧7곡 혼합분말‧치커리식이섬유 함유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7.28 10:19
  • 댓글 0

굿모닝월드는(대표이사 김선명․이천용) 우리 몸의 건강 유지와 영양 보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굿모닝 효소 라이프’를 출시했다고 7월 23일 밝혔다.

굿모닝 효소 라이프는 현미와 보리, 통밀, 검정콩, 팥, 수수 등 15곡 발효효소와 7곡 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등 엄선된 원료로 만들었다. 효소 제품의 경우 다양한 곡류 함유로 효소 특유의 맛과 향이 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굿모닝 효소 라이프는 석류농축분말과 서양자두 농축분말을 함유해 고소하고 달콤한 석류 맛을 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보리, 수수, 콩, 통밀, 귀리 등 15곡류에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하는 5가지 천연 효소를 얻어냄으로써 영양분 흡수율을 높여 우리 몸의 영양소 보급을 원활히 하고, 음식물 소화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가지 소화 효소는 아밀라아제(탄수화물 분해효소), 리파아제(지방 분해효소), 프로테아제(단백질 분해효소), 락타아제(젖당 분해 소화), 셀룰라아제(분해 반응 촉매)다. 여기에 9종 혼합유산균 함유로 건강을 한층 생각했다.

효소는 사람이 섭취하는 음식물 속 다양한 영양분을 작게 분해해서 흡수가 용이하도록 도와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다. 아무리 좋은 자동차가 있더라도 에너지가 들어가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아무리 신체가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먹더라도 몸에서 필요한 영양소로 바꿔주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효소가 바로 그 역할을 한다.

특히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효소 함유량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젊은이와 노인의 효소 차이는 무려 30배까지 난다고 한다. 나이가 들수록 꾸준하게 효소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다.

3g×30포로 구성된 굿모닝 효소 라이프는 저녁을 많이 드시는 분, 자주 회식하는 분, 탄수화물과 육류 섭취가 많으신 분께 추천 드리며, 하루 1포를 씹어 드시거나 음용수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