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수플레’‧‘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선보여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가 클렌징 수플레와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클렌징 수플레는 클렌징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원스텝 클렌징 밤이다. 잔여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지우는 동안 각질 케어와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달콤한 바닐라 향의 폭신한 수플레 제형이 롤링 과정을 거쳐 오일에서 밀크 포뮬러로 변하면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롤링 시 피부 온도에 반응해 생기는 온열감으로 모공을 열고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주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렌징 수플레에는 ▲식물성 각질 제거 성분으로 피부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가시 대나무 가루 ▲피부 정화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목화씨 추출물 ▲피부 스트레스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바닐라 추출물 ▲피부 노폐물을 정화해 생기를 부여하는 드럼스틱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는 짙은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우면서 부드럽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어 사용하는 워터&오일 2층 제형으로 피부 진정 성분이 풍부한 어린 녹차수 함유로 예민한 눈가, 입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노폐물을 산뜻하게 정화하는 살구씨 오일 함유로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할 수 있으며 식물 유래 성분인 서양 자두씨 추출물은 피부를 정돈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과 윤기 부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왕성한 피지 분비와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로 클렌징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클렌징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뉴컬러는 깨끗한 클렌징에서 건강한 피부가 시작된다는 믿음 아래 건강한 내일 피부를 위한 준비 단계가 될 수 있는 클렌징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