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파이토클렌즈’ 출시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파이토 영양소를 간편한 음료로 섭취할 수 있는 ‘파이토클렌즈(Phyto Cleanse)’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토클렌즈는 비트, 새싹보리, 당근 등 파이토(phyto)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채소와 과일에 특허 받은 극저온 초미세 분쇄 기술을 적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혼합 음료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채소와 과일을 천연 상태의 원물 그대로 영하 196℃의 극저온에서 냉동하여 열에 의한 변성 없이 항산화 성분의 용출량과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이토클렌즈는 설탕, 과당 등 인공 감미료를 포함해 인공 색소, 인공 향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가 살아있는 ‘비트베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레드 비트와 베리의 일종인 블랙커런트를 함유한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체리와 믹스베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그린새싹’은 새싹보리, 밀싹 그리고 유기농 풋사과의 풍미를 살렸다. 오렌지 컬러의 ‘당근오렌지’는 비타민 A가 풍부한 당근과 오렌지 농축 분말을 함유해 상큼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토클렌즈 3종은 휴대가 간편한 슬림 스틱 타입의 파우더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물이나 우유, 탄산수 등 차가운 음료와 같이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요거트나 아이스크림,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독특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파이토클렌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을 3세트 구매할 경우, 특별 홀로그램 파우치와 매나테크의 베스트 셀러인 ‘앰브로토스 라이프 이지’ 1박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8일부터 진행한다. 파이토클렌즈는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www.mannatech.co.kr) 또는 고객센터(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