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 출시굿모닝월드, 살아있는 17종 혼합 생 유산균 함유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6.30 10:18
  • 댓글 0

굿모닝월드(대표 김선명․이천용)가 장 건강과 면역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했다. 살아있는 17종 혼합 생 유산균을 함유하고, 유산균 2,000억 균수를 투입해 장에서 30억 균수를 보장하는 건강기능식품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 제품이다.

제품은 17종 혼합유산균 함유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번 제품은 등록원부에 등록된 유산균과 기술력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여기에 특허 발효 공법으로 유산균의 생육 저해를 최소화한 후 동결 보호 과정을 통해 유산균을 코팅했다. 장까지 최대한 많은 균주가 활발히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 것이다.

‘모유 유래 유산균’이 포함된 이번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인 아연(주원료)을 함유해 건강을 더욱 생각했다. 그 외 유산균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과 비타민미네랄믹스, 아미노산혼합분말 등 꼼꼼하게 선정한 부원료를 첨부했다.

2g×30포(60g)로 구성된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은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분,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아 기운이 없는 분, 불규칙한 식생활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분께 추천한다.

굿모닝월드 관계자는 “굿모닝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17은 코로나19로 온 국민들이 면역력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장건강과 면역이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밝혔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