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블렌딩 오일 신제품 4종과 디퓨저를 한 번에!매나테크 코리아, ‘에센셜 오일 브랜드 세렌티’ 출시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6.25 11:36
  • 댓글 0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블렌딩 오일 세렌티(SELENTY)를 정식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나테크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세렌티(SELENTY)는 ‘스윗 드림’, ‘이너 피스’, ‘체인지 업 무드’, ‘프레쉬 에어’ 4종의 에센셜 블렌딩 오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센셜 오일 디퓨저’가 함께 출시된다.

‘의도하지 않은’, ‘뜻밖의 발견’, ‘행운’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세렌디피티(Serendipity)’에서 유래한 브랜드명 ‘세렌티’는 개인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조화롭게 배합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향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미와 라벤더 허브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윗 드림’은 긴장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매혹적인 일랑일랑과 카모마일에 시트러스 향을 더한 ‘이너 피스’는 안정감과 평화로움을 선사한다. ‘체인지 업 무드’는 싱그러운 로즈마리 향으로 기분 전환과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블렌딩 오일이며, ‘프레쉬 에어’는 마음 속까지 시원해지는 맑고 청정한 향을 자랑한다.

세렌티(SELENTY) 4종은 매나테크의 기존 에센셜 오일 제품들과도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매나테크의 에센셜 오일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에센셜 오일 디퓨저’도 선보여 관심이 고조될 전망이다.

매나테크가 독자 개발한 에센셜 오일 디퓨저는 물이나 디퓨저 베이스 없이도 가정, 사무실, 자동차 등 일상 공간에서의 활용은 물론 여행을 갈 때도 매우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80g의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세렌티(SELENTY) 블렌딩 오일 4종 및 전용 디퓨저는 6월 25일(목)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www.mannatech.co.kr) 또는 고객 지원부(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