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맛있는 생선조림, 간편하게 즐기자오뚜기,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 출시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6.19 11:18
  • 댓글 0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게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는 ‘간단한끼 생선조림 3종(매콤 꽁치조림, 포모도로 꽁치조림, 김치 고등어조림)’을 출시했다.

‘간단한끼 생선조림’은 손질하기 어렵고 맛 내기 어려운 생선조림을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가열하기만 하면 바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이다.

‘간단한끼 매콤 꽁치조림’은 시원한 무와 고춧가루로 맛을 낸 매콤 칼칼한 밥도둑 생선조림으로 다 먹은 후엔 매콤한 국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좋은 제품이다. ‘간단한끼 포모도로 꽁치조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와 영양이 풍부한 꽁치가 만나 이국적인 맛이 나는 생선조림으로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 영양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간단한끼 김치 고등어조림’은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국산 고등어를 넣어 푹 졸인 감칠맛 나는 생선조림으로 맛 내기 어려운 고등어조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간단한끼 생선조림’은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밥반찬으로 즐길 수 있으며 끓는 물에 중탕으로 10분 조리하면 냄새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오뚜기는 냄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생선조림을 출시했다며 간편한 조리로 누구나 쉽게 맛있는 생선조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