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출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강한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해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룸 브라이트닝’은 화사함을 선사해 밝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 크림’,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어 홈 에스테틱 미백 케어 루틴으로 완벽한 관리를 도와준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 치료제로 쓰이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유효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 방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비타민 나무수와 비타민C 유도체 등 7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4주간 집중 사용 후 잡티뿐 아니라 전반적인 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고보습 플루이드 포뮬러의 제형으로 미백 기능과 함께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마스크와 세럼 다음 단계로 수분 진정과 톤업케어를 선사할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은 로즈빛 쥬얼리 파우더 성분이 피부에 은은하고 투명한 핑크빛 광채를 부여하고, 15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보습성분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주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한 번의 사용으로 환한 톤 케어 기능뿐 아니라 스킨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특히 무더운 여름철 여러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한번에 산뜻한 광채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환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동시에 완성해줄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는 즉각적인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순한 식물성 각질제거 성분인 AHA, PHA, LHA가 부드럽게 오래된 각질과 노페물을 정리해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미백 유효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하고 맑은 톤을 찾아줄 ‘에스룸 브라이트닝’ 라인 3종은 피부톤의 가장 큰 고민인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피부 색소 침착과 피부 밝기, 피부 광채 개선 등에 대한 4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