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셀 비타12글로우 세트 등 사은품 증정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아프로존이 창립 8주년을 맞이했다.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인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를 바탕으로 하여 성장세를 보이는 글로벌 기업으로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아프로존’은 매년 창립 기념일에 대규모 행사를 진행했지만, 올 해는 우한발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지역감염 확산 방지 차원으로 행사를 온라인 영상으로 대체한다. 김봉준 회장은 영상을 통해 ‘아프로존 창립 8주년만에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건 임직원의 노고와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서로 응원하며 함께 이겨내가자’고 격려의 말을 함께 담았다.

줄기세포 피부과학 ‘아프로존’의 창립 8주년에 대해 방송인 김창숙, 송도순, 이숙영, 유지인, 최란 등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아프로존 측은 이번 창립 8주년을 맞이하며 고객감사의 의미를 담아 12가지 비타민과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루비셀 비타12글로우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출시 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루비셀 앰플과 기획세트로 구성한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기획세트’를 지난 6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로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