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는 본격적인 준비

리브퓨어 코리아가(대표이사 유모세) 5월 30일 온라인을 통하여 상반기 드림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알렸다. 지금까지 1박 2일로 오프라인에서 실시했던 행사로서 이번에 처음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는데 회원들의 긍정적이 평가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 온라인 드림업 세미나는 출연진 대부분이 각자의 장소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사전에 많은 준비를 하여 대면접촉을 거의 하지 않고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는데 첫 번째 세션에서는 리브퓨어 글로벌 사장인 바비러브의 축사를 비롯해 아프리카 및 유럽 책임자인 밴 피터 부사장의 아프리카 시장 진출의 결과를 공유하했다. 아프리카 시장은 설립 1년만에 2700%라는 성장을 보여 주었고 아프리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MLM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식약처 개별인정형 신소재인 댕댕이나무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신제품 허니베리 퍼펙트 다이어트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판매시작 8시간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 될 정도로 관심을 모으며 리브퓨어의 또 다른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전반기 승급자에 대한 인정식이 진행됐으며 최근 리브퓨어의 성장세를 반영하듯 많은 승급자를 배출했다. 온라인상의 인정식에서는 축하 분위기가 한정적일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온라인 접속 인원들의 실시간 댓글과 각자의 집에서 마이크를 통해 생생히 전해지는 축하 목소리는 오프라인 행사만큼이나 인정식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리브퓨어의 창립자겸 정대근 회장의 비젼 강의를 통해 최근 보여준 성장세를 한층 더 강화시킬 다양한 글로벌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브퓨어 코리아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 경험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언택트 사업 방식을 발전 시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