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 영양 공급을 위한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은 비오틴과 판테놀, 베타카로틴 등 비타민 성분 12종을 함유해 피부 영양 공급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가지의 비타민을 리포좀화해 유효 성분이 피부 속 깊이 전달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보습 효과에 탁월한 잇꽃씨오일을 약 97% 함유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꾸는데 탁월하다. 얼굴 외에 두피와 머리카락, 손톱 큐티클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멀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다가올 여름철을 겨냥해 가벼운 사용감의 보습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과 함께 부드러운 피부결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은 지쿱에서 판매 중인 ‘프레스티지 크림’과 혼합해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