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백화점 라이브뉴스
신세계,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 공식 런칭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5.26 15:29
  • 댓글 0

신세계가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를 공식 런칭한다.

그리스어로 ‘이름’과 ‘명성’의 의미를 지닌 오노마(onoma)는 우리 모두가 고유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피부 역시 저마다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믿음에서부터 출발했다. 획일화된 피부 이상향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개인이 가진 피부 잠재력에 집중하는 것이다.

오노마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으며, 에센스 레이어링 방식을 통해 내 피부에 맞춘 듯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각각의 에센스는 고유의 컬러를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상담 없이도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피부고민에 따라 미백·수분·스팟케어(블레미시케어)·탄력·진정·토탈케어(안티에이징)로 나뉘고,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2개 이상을 레이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포이드 타입의 묽고 투명한 에센스부터 펌프 타입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순으로 레이어링하여 사용한다.

오노마의 전 제품은 피부친화성분으로 만들어진 전달체가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시키는 Cerapresso™ 를 핵심기술로 하며, 비타민C와 히아루론산이 결합된 비타-히아루론산(VITA-Hyaluronic Acid™) 성분을 함유해 일상에 지친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는다. 또한 각 피부고민에 적합한 내추럴 성분과 유효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안전하고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