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에이필드, 과대과장광고 예방 캠페인 새로운 이미지 선봬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5.26 15:27
  • 댓글 0

에이필드(대표 이종현)가 최근 건강에 대한 이슈가 증가된 요즘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과대과장 광고 예방 캠페인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미지는 물속의 금붕어가 상어 지느러미를 등에 멘 콘셉트로 물 밖에서는 상어로 오인하는 콘셉트의 이미지로 표현했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과대과장광고 예방 안내는 금지 문구가 대다수여서 회원들의 거부감이 있을 것으로 예상해, 쉽고 재미있는 이미지와 함께 긍정적인 카피를 노출시켜 본래 전달하고자 하는 과대과장광고 금지 및 예방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밝혔다.

에이필드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신규 광고이미지를 본사 및 전국 센터에 포스터 배포와 함께 홈페이지 메인 배너에 노출시켜,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발생될 과대과장 광고를 자체 예방에 나서고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