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프로 골퍼 전수빈 선수 후원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아이사제닉스 제품 지원 및 공동 기부 활동 예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5.14 15:03
  • 댓글 0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KLPGA 프로 골퍼 전수빈 선수를 후원한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13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국 지사에서 전수빈 선수와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 협약식을 가졌다.

전수빈 선수는 큰 키에서 나오는 강력한 아이언 샷을 주무기로, 골프 필드 뿐 아니라 방송과 잡지 등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밀레니얼 세대 골퍼다.  

2013년 KLPGA 입회했으며, 2013년 관정배 대학대항 골프대회 프로부문 여자 개인전 우승, 2014년 KLPGA 보성CC 카스코배 점프투어 5차전 2위, 2015년 KLPGA 카이도골프 삼대인 드림투어 15차전 2위 등에 오른 바 있다. 또한 JTBC 'SG골프 더매치', THE GOLF 채널의 '세상에 없는 골프수업2' 등 방송활동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박용재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사장은 “이번 후원을 계기로 골프인들 사이에 아이사제닉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히고 “전수빈 선수가 아이사제닉스 제품을 통해 건강하게 선수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전 선수는 “평소 운동 전후 물 대신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를 마시며, 대회 전 체중조절이 필요한 시기에는 아이사린 쉐이크로 한끼 식사를 대체한다”고 건강관리법을 공개했다.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는 비타민B군과 C, 아연 등을 공급해주어 빠른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해주는 스포츠 이온음료이며, 아이사린 쉐이크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되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배구 선수 출신이자 사업가인 前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 전갑수 회장의 딸이기도 한 전수빈 선수는 다양한 기부 활동을 펼치는 아버지의 뜻을 따라 꾸준히 기부도 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전수빈 선수와 공동으로 기부 행사를 준비 중이며, 행사를 통해 모금된 수익을 기부할 계획이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