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제품 구매 시 추가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무료 증정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한정 선물세트 4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메인 제품 구매 시 추가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버 선물세트’와 ‘키즈 선물세트’는 소중한 부모님과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며, ‘우먼스선물세트’와 ‘맨즈선물세트’는 부부가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세트다.

실버 선물세트(Silver’s Gift Set)는 노화로 인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그니테이트’와 혈액순환과 혈관건강을 위한 ‘오메가-3 위드 비타민D’로, 키즈선물세트(Kid’s Gift Set)는 11가지 비타민과 8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멀티키즈’와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을 지켜주는 ‘지아이-프로밸런스’로 구성됐다.

남녀 모두의 건강을 위한 우먼스 선물세트(Women’s Gift Set)와 맨즈선물세트(Men’s Gift Set)를 구매하면 ‘우먼스 프리미어7’과 ‘맨즈프라임7’ 각각 ‘매나-C’와 ‘플러스’를 덤으로 제공받는다. ‘우먼스 프리미어7’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며, ‘맨즈프라임7’은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 등 남성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삼과 비타민, 식물성 당류가 주원료인 ‘매나-C’와 국내산 홍삼제품 ‘플러스’는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6일부터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나테크코리아 홈페이지(www.mannatech.co.kr) 또는 고객센터(1600-008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