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 이천용)가 관절과 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굿모닝 조인트 MSM’을 출시했다.

굿모닝 조인트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MSM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그리고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MSM(Methyl Sulfonyl Methance) 성분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요소로서, 관절 건강과 원활한 신체활동에 도움을 준다. 미국, 캐나다 등 국내외에서 식이보충용 제품 등으로 많이 섭취되고 있는 안전한 성분이다.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게나 새우와 같은 갑각류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인 키틴을 가수분해해 얻는다. 체내에서 세포와 세포의 결합 성분, 점막 성분, 관절 윤활액 등의 성분인 글루코사미노글리칸, 당지질, 당단백 등을 구성하는 물질이다.

비타민D는 칼슘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다. 이에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굿모닝 조인트 MSM은 그 밖에 상어연골추출분말, L-티로신, 초록입홍합분말, 보스웰리아추출물분말 등 엄선된 부원료를 첨가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받기 원하시는 분,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약자, 출산 후 여성, 갱년기 여성, 중장년층, 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 관절에 무리가 가는 운동을 즐기시는 사람에게 권장하며 하루 2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