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으로 쇼트트랙 간판 최민정 선수 후원 협약식 진행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를 통해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후원 계약을 맺고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통해 최민정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후원 물품 중 운동선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스피드를 내야 하는 선수들의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된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게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 영양을 공급하는 알약 형태로 되어 있고, 1회 섭취 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이 두 제품 모두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주역이다. 지난 시즌 부상으로 한동안 어려움이 있었으나, 올해 초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열린 제1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4대륙선수권대회에서 여자부 전 종목 모두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쇼트트랙 월드컵 5차 여자부 1,500m에서도 금메달을 차지했다. 화려하게 2020년을 시작한 최민정 선수는 다음 시즌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훈련하고 있다.

최민정 선수는 “유니시티의 제품들을 평소에 모두 잘 이용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유니노니’를 함께 섞어서 마시고 있는데, 운동을 하며 먹기에도 편하고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돼 매일 챙겨먹고 있다”며 “최고의 경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국가를 빛낸 최민정 선수를 팀 유니시티와 함께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세계적인 선수를 후원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최민정 선수와 함께 팀 유니시티의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