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 섭취로 120mg의 히알루론산 제공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는 4월 20일 신제품 ‘카야니 HL5 헬스 리빙 히알루론산(이하 HL5, 에이치엘파이브)’을 출시했다.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 건강기능식품 HL5는 하루 1포 섭취로 120mg의 히알루론산을 비롯, 5,000mg의 콜라겐, 코엔자임큐텐과 프락토올리고당, 사과식초를 부원료로 제공한다. 또한 액상 형태의 포로 제작되어 휴대 및 섭취에 용이하며 체내 흡수가 빠르다.

HL5의 주원료인 히알루론산은 피부, 관절액, 연골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스스로의 무게의 300 ~ 1,000배에 달하는 물을 함유할 수 있는 특성이 있다. 따라서 히알루론산의 섭취는 보습과 함께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도움을 준다. HL5는 히알루론산과 함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를 위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HL5는 목초를 먹고 자란 소에서 얻어진 양질의 콜라겐을 함유하고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카야니코리아는 이번 HL5와 함께 ‘카야니 바디 체인지팩’을 선보였다. 바디 체인지팩은 카야니의 기존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Probiotics Plus)’, 단백질 제품 ‘피트 20(FIT20)’ 그리고 HL5를 하나로 묶은 토탈 솔루션으로 장내 환경부터 근육과 피부까지 지속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HL5의 출시는 카야니의 두 번째 건강기능식품 제품군, ‘바디 체인지팩’을 완성한다는 데에 의미가 크다”라며, “복합적인 상승효과를 누릴 수 있는 구성, 휴대 및 섭취의 간편함 등 기존 카야니의 기조를 강화하고 전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제품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로 덧붙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