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모힘 등 건강기능식품 무료 증정 프로모션 실시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애터미가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가족의 건강을 더 확실하게 챙길 수 있도록 ‘애터미 건강지키美’와 ‘애터미 행복 더하美’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애터미 건강지키美’ 프로모션은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애터미의 대표 제품인 헤모힘, 홍삼단, 유산균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과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등의 뷰티 제품을 7만원~30만원대의 5가지 팩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구매 시 구매금액의 10%~30% 상당의 헤모힘, 멀티비타민, 키즈구미멀티비타민, 앱솔루트 셀렉티브 앰플, 석류미인 등의 제품이 무료 증정된다.

‘애터미 행복 더하美’ 프로모션은 4월 20일부터 진행되며, 간편식 및 음료 등 데일리로 소비되는 식품들을 매일 오후 두 시에 일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품목은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에 애터미 쇼핑몰 공지를 통해 다음 주 행사 상품이 안내된다.

애터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고 주변을 돌아보자는 의미에서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과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애터미 건강지키美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애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