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새로운 보상플랜 발효, 상▪하반기 독자적인 포뮬러 갖춘 신제품 출시 및 어소시에트 온라인 교육 강화

아이사제닉스코리아 (박용재 사장)가 내부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보상플랜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성장에 시동을 건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는 올해 1월 박용재 신임 사장 취임 후 지난 3개월에 걸쳐 ▲내부 조직 재정립 ▲기존 어소시에트 영업 지원 강화 ▲신제품 출시 ▲2020년 로드맵 등에 대한 재정비를 진행해왔다. 박용재 사장은 5년 내 아이사제닉스코리아를 업계 톱 10위 내로 진출하겠다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올해 상반기가 사업 전반에 대한 재정비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는 판단 하에, 세부적인 연간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13일 발표된 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새로운 보상플랜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기회에 중점을 맞춰졌으며, 오는 7월 13일 월요일부터 발효된다. 새로운 보상플랜이 적용되는 시기에 맞춰 아이사 랠리 프로모션 (Isa Rally Promotion)도 기획하고 있다. 아이사 랠리 프로모션은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오픈 이후 첫 실시하는 해외 인센티브 여행 프로모션이다.

신제품 출시도 6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우선 6월 중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아이사바이오(IsaBio)와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쉐이크 부스터 더블 에이치 (Shake Booster Double H)를 출시하며, 기존 레드진생샷과 지엑스 포 에너지 메타볼리즘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또한 9월부터 아이사린 쉐이크 바닐라향을 시작으로 내년 1분기 내로 딸기향 포켓 타입을 선보인다. 아이사린 쉐이크 포켓 타입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휴대하도록 패키징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4월말부터 온라인 교육 컨텐츠를 개발해 어소시에트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며, 지난 1월 인수합병한 지자 인터내셔널 코리아와의 시너지를 내기 위한 통합 작업에도 박차를 가고 있다.

한편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지난달 안양 테니스협회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KLPGA 전수빈 선수과 충남아산프로축구단에 대한 뉴트리션 후원 협약식도 예정하고 있다. 이 밖에 야구, 농구, 태권도, 마라톤, 삼보, 가라테, 유도 등 2020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후원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박용재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사장은 “글로벌 본사는 아시아 시장 교두보인 한국 시장에 대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공격적인 투자와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며 “새로운 보상플랜 발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성취하는데 모두가 힘을 쏟을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아이사제닉스에 대한 무한한 믿음과 신뢰를 갖고 사업을 해오고 있는 어소시에트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