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팀 리브퓨어를 통해 됴쿄 올림픽 여자 축구 국가 대표 강지우 선수를 후원한다고 4월 9일 협약식을 통해 발표했다. 

강지우 선수는 2019년 대한축구협회 올해의 영플레이상을 수상하였으며, 국,내외 각종 대회에서 우승 및 득점왕을 타이틀을 획득한 유망주로 차세대 여자 축구 간판 공격수로 성장 할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리브퓨어코리아는 강지우 선수에게 스포츠 뉴트리션 ’GPS 라인’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퓨어 설퍼(MSM)등을 포함한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특히 GPS라인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 스포츠(Informed-Sport)’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프로선수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운동 전-중-후로 세분화되어 있어 과학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신체 기능을 효율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모세 리브퓨어코리아 대표이사는 “여자 축구 최고 유망주인 도쿄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강지우 선수와 함께해서 영광이며 강지우 선수가 성장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금 하고 있는 종목의 범위를 넓혀 앞으로도 가능성 있는 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리브퓨어코리아는 국내 스포츠 선수들에게 다양한 후원을 통해 스포츠 발전을 위해 많은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