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구진 통해 최상의 항산화 활성도 입증

물의 소중함을 이야기 할 때면 빠지지 않고 나오는 말이 있다. 바로 우리 몸의 70%가 물이라는 것이다. 더 나아가 우리 몸의 면역을 담당하는 혈액 역시 8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이는 곧 좋은 물만 먹어도 앞으로 닥칠 80%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뜻이다. 또한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조차도 먹는 물을 바꾸는 것만으로 상당히 호전될 가능성이 있음이 의학계에서 증명되고 있다. 

건강에 관련해 강조되는 단어가 바로 '면역력'이다. 면역력과 관계가 있는 백혈구, NK 세포, 혈소판 등 혈액 속 세포들은 우리가 매일 마시는 물로 대부분 이루어져 있고 둘러 싸여있다. 즉 생명 유지는 물론 건강 유지에 있어서도 물은 중요한 요소인 것이다. 

그렇기에 세계 유명한 장수촌들 주변에 좋은 수원지들이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물은 아이러니 하게도 다른 건강 제품들에 비해 싸고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이유로 그 중요성을 외면 당하고 있다. 또한, 각종 건강 관련 식품들이 과학적으로 연구되고 그 효과가 증명되고 있는 반면, 건강의 근원이 되는 물에 대한 연구는 이제 겨우 걸음마 단계다.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투과율 확인

일반적으로 좋은 물은 청정지역의 지하암반수이며 물분자집단 구조가 세포안으로 흡수가 잘 되야 한다.  또한 무기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야 하며 약알칼리성을 띠어야 한다. 이러한 모든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물이라면 인체의 가장 좋은 물이라 할 수 있다.

㈜이앤피의 ‘닥터코아’는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킬 뿐 아니라 그 이상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세계 유수의 과학자들과 함께 ‘닥터코아’의 우수성과 효능에 대한 과학적인 증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4년간 한국, 미국, 일본의 연구기관과 함께 이러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그 중 일본의 최고 물 연구가인 ‘기타가와 요시치카 박사’는 “좋은 물의 정의를 세포내 흡수율이 높아야 함과 동시에 인체 내의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역할을 해야 한다”고 내린 바 있다. 그는 “닥터코아가 기적의 샘물로 일컬어지는 프랑스 루르드 샘물보다도 현저히 높은 세포 흡수율 보인다”라는 결과와 함께 닥터코아 대한 놀라움을 보고서로 보내왔다.

세계적인 명수로 알려져 있는 프랑스의 ‘루르드’샘물이 1.2의 투과율을 보였으며 일본에서 물의 도시라 불리우는 ‘후쿠오카 히타시’샘물은 투과율이 1인 반면 ‘닥터코아’는 1.7의 투과율을 자랑한다.

최고 연구기관이 입증한 항산화 활성도

‘닥터코아’는 흡수율 뿐 아니라 좋은 물이 우선 조건인 항산화 활성도에서도 놀라운 수치가 입증됐다. 한국의과학연구소에 의해 항산화활성도 62.12%로 측정되었으며 인삼, 블루베리(항산화활성도40% 초반)보다도 월등히 높다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국내에 판매되는 수입 생수들의 항산화 활성도는 1% 이내이며 특히 프랑스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E생수의 항산화 활성도는 10%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닥터코아’의 항산화 활성도의 수치는 가히 놀랄만한 수준임을 알 수 있다.

미국 최고의 병원 ‘메이요 클리닉’의 연구진들을 통해서는 세포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검증받았다. 미국의 ‘메이요 클리닉’은 2019~20년 미국 U.S.NEWS가 선정한 미국 병원 순위 1위를 기록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병원이다. 또한, 최근 3년간 메이요클리닉 연구진들의 실험을 통해 1형 및 2형 당뇨에도 괄목한 효과가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결과를 받게 되었다. 

‘닥터코아’라는 이름 역시 사업 초기 ‘코아워터’였던 것을 이런 의료 연구진들의 연구가 더해지면서 ‘닥터코아’로 변경되었다. 현재 ㈜이앤피는 매출의 20%이상을 메이요클리닉 연구진들의 당뇨 및 대사관련 질환 극복을 위한 실험에 투자를 하고 있다. ㈜이앤피 관계자는 “질병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그들을 후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앤피는 ‘닥터코어’에 대한 연구를 앞으로도 지속할 방침이다. 미국의 메이요클리닉 및 다양한 연구기관과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한국의과학연구소와 메이요클리닉을 통해서는 62.12%라는 높은 항산화 활성도와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함을 증명했다. 

또한 닥터코아는 일본 북천과학종합연구소의 아쿠아포린 투과성에 대한 연구로 아쿠아포린1과 아쿠아포린7  활성수임을 증명하여 닥터코아를 음용하면 전신의 건강, 신장, 피부 및 지방 세포의 신진대사 개선에 도움이 됨을 밝혔다. 이밖에도 ‘브릭(Bric)’‘한국을 빛낸 사람들’에 닥터코아 연구진의 인터뷰가 등재되기도 했다.

현재 한국의과학연구원 인증, 미국 FDA 및 IBWA 안정성검사를 마친 상태다. 또한 청결한 제조환경을 위해 국내 최대 방역업체인 ㈜세스코의 방역, 방제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요구하는 위생관리 시스템 HACCP 인증도 획득한 상태다.

현재 병원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케이메디클리닉과의 MOU를 통해 케이메디클리닉병원 곽태웅 원장이 닥터코아의 제2형 당뇨 임상시험을 진행해 메이요클리닉 연구진과 공동연구로 닥터코아의 우수성을 증명해 나갈 계획이다.

곽태웅 원장은 “닥터코아는 화학적 첨가가 없는 광천수 99.9%로 인체에 해로운 부작용이 없으며 메이요클리닉의 연구진을 통해 췌장의 베타세포의 기능 활성화에 대한 효능이 검증되었다”며 케이메디클리닉에서는 제2형 당뇨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심사위원회(IRB)의 승인을 얻어 임상시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닥터코아’는 현재 기획드라마 PPL 등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대리점 및 특판을 통해 사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