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쉽게 단백질 섭취할 수 있어

우리 몸은 600여개의 근육으로 이뤄져 있는데 30대 이후부터 노화가 진행되면서 자연스럽게 근육량이 감소하고 중년 이후 현저하게 감소한다. 건강한 근육을 지키기 위해서는 하루에 몸무게 1kg 당 1.0~1.2g의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우리나라 60세 이상 2명 중 1명 이상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매일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1~2회 몰아서 지방함량이 높은 삼겹살로 고기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물 등의 채소 위주로 식사하고 유제품 등은 소화가 안된다는 이유로 꺼리고 있는 것이다. 

이에 아실리코리아(지사장 전사무엘)에서는 단백질을 매일매일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피크 프로틴(Peak Protein)’을 출시했다.

‘피크 프로틴’은 고급 분리 유청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유당 흡수가 어려운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번 섭취만으로도 18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고기 등 단백질 소화가 어려운 중장년층에게 적격인 제품이다. 또한 11종의 소화효소 및 MCT 오일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보다 쉽게 소화를 도와준다.

아실리코리아 관계자는 “피크 프로틴은 규칙적이지 못한 현대인들의 식이 습관을 고려해 아실리만의 포뮬러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단백질은 꼭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인데도 불구하고, 소화가 불편하다는 등의 이유로 꺼리는 분들이 많다. 피크 프로틴은 이런 부분들을 고안해 출시된 제품으로 매일 챙겨먹는다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