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애터미,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은은한 광채에 강력하게 지속되고 자연스러운 윤기와 피부 건강까지 생각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3.26 11:33
  • 댓글 0

애터미가 은은하게 빛나면서도 강력하게 지속되고 자연스러운 윤기와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을 25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결 건조시켜 뽑아낸 콜라겐실에 빠른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 파티클까지 더해져 더욱 강력한 앰플 시너지 효과를 자랑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균일하고 작은 입자들이 뭉치지 않고 고르게 분산돼 빛을 발산시키는 기술이 적용돼 얼굴의 어느 각도에서나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를 띄게 해 동안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정교한 오일 블렌딩으로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이어지는 막강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잡티 등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는 설명이다.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은 최상급 장미꽃수인 다마스크를 30% 가량 함유해 피부 진정과 수렴, 수분과 보습에 모두 도움을 주는 등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도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장미에 함유된 카테킨, 안토시안 등은 피부 수렴에 탁월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굴의 모든 각도에서 뭉침 없이 밀착시키는 물방울 모양 에어 퍼프와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골드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한편 골드 콜라겐 앰플 쿠션은 쿨톤, 노란기 도는 얼굴에 좋으며 13호에 해당되는 핑크 계열의 밝은 색상 핑크 아이보리, 웜톤 붉은기 도는 얼굴에 추천되고 21호에 해당되는 옐로우 계열의 밝은 색상 아이보리, 23호에 해당되는 옐로우 계열의 차분한 색상 베이지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