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한국암웨이, 엄마의 마음 담은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알로에베라, 코코넛, 발효 곡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 사용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3.24 14:19
  • 댓글 0

암웨이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암웨이 홈(Amway Home)이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지켜줄 저자극 세탁 세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를 24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세탁 세제 SA8을 영유아들의 특성에 맞췄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까지도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 제품으로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신생아 의류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옷을 입에 집어넣거나 얼굴에 비벼도 괜찮을 뿐만 아니라 형광 증백제와 전인산염, 인공 색소, 보존제 성분은 의도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알로에베라 추출 성분을 함유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로 개발됐다.

또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세탁 세제는 세계적인 생분해 기준(OECD 301B)을 충족했을 뿐만 아니라, 소아과 의사의 육안 점검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를 유발이 없음을 확인했다.

피부 자극은 줄였지만 글리세린 및 코코넛 유래 성분을 담아 찬물을 사용해 세탁을 하더라도 뛰어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자연 발효 곡물에서 추출한 스페셜 효소로 이유식∙초콜릿 등 단백질과 탄수화물 계열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자체 소프트닝 효과도 함유해 별도의 섬유유연제 없이도 세탁 전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이성진 한국암웨이 마케팅 부장은 “영유아 시기에는 조그만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사용하는 세제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엄선된 과정을 통한 철저한 품질 검증으로 영유아의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24일부터 암웨이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6,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08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