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영상 공개 등 궁극의 헤어케어를 위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시작

최근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 등 환경적인 요인과 식습관의 변화, 잦은 시술 등으로 헤어와 두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국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새티니크(SATINIQUE)는 두피와 헤어에 대한 깊은 과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나만의 헤어 솔루션을 찾아주는 새티니크 ‘헤어케어 베이직 솔루션’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9일부터 진행한다고 전했다. 

1965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난 55년간 토탈 헤어케어 분야의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온 새티니크는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두피 케어까지 고민하는 베이직 테크놀로지에 자연의 원료가 더해진 맞춤형 보태니컬 케어 헤어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2020년을 맞아 새티니크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브랜드 밸류를 한층 높이기 위해 신규 브랜드 슬로건인 ‘뷰티의 시작, 두피부터(Scalp care is the new skin care)’를 내걸고,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 제안에 앞장선다. 

먼저 브랜드 탄생 스토리가 담긴 ‘새티니크 헤리티지’, 새티니크만의 두피와 모발을 위한 핵심 기술을 생생하게 담은 ‘새티니크 테크놀로지’, 각기 다른 두피와 모발을 위한 맞춤형 케어의 정수가 담긴 ‘새티니크 퍼스널라이즈드 솔루션’ 등 총 3편의 브랜드 영상을 한국암웨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다양한 헤어와 두피별 고민을 가진 소비자와 헤어케어 전문가를 섭외, 세정부터 드라이기를 이용한 스타일링까지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새로운 형식의 ‘베이직 하우투 라이브쇼’ 를 제작 &공개한다.

더불어 전국 16개 암웨이 비즈니스 센터(ABC)에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두피∙모발 진단기로 유분도와 모발 밀도, 모공 상태 등 다양한 헤어 건강 지표를 점검해주는 개인별 무료 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1588-0080)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얼굴처럼 두피와 모발도 특성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지만, 자신의 두피와 모발 타입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소비자가 드문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티니크를 단순한 ‘헤어케어‘ 브랜드가 아닌 ‘건강한 헤어와 두피건강을 위한 브랜드’로 인식하고, 개인별 헤어케어 루틴을 찾아내는 ‘맞춤케어’가 이로 인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일 새티니크의 두피 케어 라인은 제품마다 다양한 두피∙모발 고민에 특화된 자연 원료를 함유해, 평소의 헤어 고민과 매일의 컨디션에 맞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는 풍부한 항산화 성분에 다양한 비타민이 더해진 석류 스테롤이 함유된 ‘글로시 리페어 샴푸‘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는 쿠쿠이 나무 씨앗 오일이 함유돼 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스무드 모이스처 샴푸‘ ▲마카다미아 씨앗 오일을 함유해 모발의 볼륨감과 윤기를 더해주는 ‘엑스트라 볼륨 샴푸‘ ▲아보카도 유래성분이 함유돼 두피 진정과 보습감을 선사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해주는 ‘안티-댄드러프 샴푸‘ ▲인삼 추출물의 성분이 더해져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도록 돕는 탈모 두피 및 모발전용 ‘안티-헤어폴 샴푸‘ 등 총 5종 가운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세정력과 영양, 진정, 수분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새티니크의 ‘베이직 설계’에는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세 가지 과학적인 콤플렉스가 담겨 있다. 스캘프 모이스처 콤플렉스는 세정과 동시에 풍부한 수분감으로 두피 본연의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주고, 들깨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잎 즙을 블렌딩한 스캘프 카밍 콤플렉스는 두피의 자극을 가라앉혀준다. 18-MEA, 리피드, 크레아틴을 담은 ‘에너쥬브 콤플렉스’는 모발 끝까지 깊은 영양감을 채워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