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도테라, 중국에 기부금과 구호물품 기증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3.09 04:59
  • 댓글 0

도테라(doTERRA)는 지난 2월 13일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중국 내 지역에 210만 위안(미화 30만 달러) 상당의 기부금과 구호물품 등을 기증했다.

도테라는 상하이 자선재단을 통해 후베이 자선재단에 돈을 기부해 최전방 의료진들을 위한 보호 장비를 구매했다. 또한 상하이 자베이 중앙병원(Shanghai Zhabei Central Hospital)과 상하이 아동 의료센터(Shanghai Children’s Medical Center)에 제품을 기부했으며 상하이 루이진 병원(Shanghai Ruijin Hospital)에는 보호용 안경을 보냈다.

도테라의 창립 임원진이자 최근 가족들과 3년 동안 상하이에 머무르기도 했던 그렉 쿡(Greg Cook)은 “도테라는 중국과 전 세계 지도자들 및 조직들과 함께 중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노출된 지역사회들에 도움의 손길을 뻗고 있다”면서 “도테라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으로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 특히 피해자들과 일선 의료진들과 한마음이 돼 돕고 싶다. 도테라는 중국에 전적으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도테라의 직원들, 고객들, 그리고 그 가족들의 건강, 웰빙,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