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기업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사하다지쿱, 2020년 주력 신제품 출시로 ‘관심집중’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3.09 04:34
  • 댓글 0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새해 들어 건강기능성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린이들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과 차별화된 공법과 원료를 기반으로 한 화장품 출시로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차별화된 공법·원료의 건강기능성 제품

이번에 지쿱에서 출시한 ‘CK 밸런스’는 홍삼의 유효 성분을 체내 흡수율이 용이한 형태로 만드는 바이오컨버전 기술(MEBT)을 적용해 효소처리 사포닌을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원료의 고급화를 위해 국내산 6년근 홍삼과 인삼발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화학부형제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식약처로부터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지쿱은 최근 ‘제너럴 밸런스 프로폴리스’도 선보였다. 30년산 브라질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플라보노이드 합성물이 아닌 천연물질로 천연항생제 역할을 하며 항산화 및 구강에서의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원액에 화학적인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천연 원재료만을 사용해 아르테필린C는 물론이고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등 자연에서 추출한 유효성분 그대로를 제품에 담아냈다.

지쿱은 노화로 저하된 인지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도 출시했다.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은 국내산 참당귀추출분말의 유효 성분인 ‘데커신(Decursin)’을 주원료로 활용한 제품이다. 데커신은 쿠마린 계통인 데커시놀 안젤레이트 성분으로 기억력 개선과 인지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원료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제너럴 밸런스 데커신’은 과도한 업무로 두뇌 사용이 많은 직장인들과 노화로 인한 기억력 감퇴와 인지 건강을 우려하는 중·장년층,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눈 건강에 탁월한 ‘제너럴 밸런스 루테인지아잔틴’도 새롭게 출시했다. ‘제너럴 밸런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100% 천연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젤라틴과 합성향료를 배제하고 식물성 연질캡슐로 제조해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시력의 90%를 담당하는 ‘황반’의 주요 구성 물질로, 황반 색소의 밀도를 유지시켜 시각 기능을 개선하고 노인성 황반 변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필수적으로 보충해야 하는 영양소다.

균형잡힌 영양 섭취 위한 키즈 3종 출시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한 ‘제너럴 밸런스 키즈 구미’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 ‘제너럴 밸런스 키즈 맥스 츄어블’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부족한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성분이 주원료로 어린이들의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는 학업 스트레스와 편식 등으로 면역력이 저하된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제너럴밸런스 키즈 맥스 츄어블’은 우리 아이의 눈 건강과 상피세포의 성장 및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 아이들의 성장 및 에너지 대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나이아신, 비타민B6, 판토텐산),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아이들의 골격형성에 도움을 되는 비타민K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의 성장기 골든타임을 지켜줄 수 있다.

또한 CBP 100mg을 함유하고 있다. CBP(Colostrum Basic Protein, 초유단백질)란 성장촉진용 초유 분획 단백질로 해당 효능을 입증해 ‘포유동물의 초유 또는 유즙 유래의 유청분리분획을 포함하는 성장 촉진용 식품 조성물’에 대한 특허 등록(10-0509681)을 완료한 원료이다.

트렌디한 네일 스티커 ‘N Stylist’ 선봬

지쿱은 누구나 손쉽게 자신만의 네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 ‘N Stylist’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아름다운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젤 네일의 글로시함을 살려내어, 광택감이 뛰어나며 탑 젤이나 탑코트를 바를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완성 할 수 있다. 복잡하게 바르고 UV 램프로 굳히는 과정 없이 쉽고 스티커가 밀봉 포장되어, 보관에 용이하다. 또한 잘 떨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탁월한 지속성을 자랑한다.

총 15종의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별도의 네일 파일 박스가 동봉되어, 네일 관리에 도움이 된다. 기계로 대량 찍어내는 옵셋 인쇄 방식과 달리 사람의 손으로 직접 한땀 한땀 찍어내는 실크스크린 방식으로 만들어 냈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