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촉진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초유 단백질(CBP)’과 각종 비타민 성분 함유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돕는 ‘제너럴 밸런스 키즈 맥스 츄어블’을 새롭게 출시한다.

‘제너럴 밸런스 키즈 맥스 츄어블’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를 비롯해 에너지 대사를 높이는데 탁월한 비타민 B군(나이아신, 비타민B6, 판토텐산)과 성장기 어린이들의 골격 형성을 돕는 비타민K 등 주요 비타민 성분 5종이 함유됐다. 특히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로 개발돼 알약 섭취를 선호하지 않는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성장 촉진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 초유 단백질(CBP)이 풍부하게 함유돼 성장기를 앞둔 어린이들에게 탁월하다. 이외 국내산 6년근 인삼발효추출물과 유기농야채혼합분말, 유기농과일혼합분말 등이 부원료로 배합돼 편식이 심한 어린이들의 영양소 보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제너럴 밸런스 키즈 칼슘디 구미와 제너럴 밸런스 키즈 징크 구미를 같이 섭취하면 더욱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수적인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해 초유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은 어린이 비타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어린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