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 흡수에 도움을 주며, 쓴박하추출물로 피부 자극 완화까지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과 ‘프레스티지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들은 지난해 선보였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이 높은 인기를 끌며, 다양한 제품군을 요청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추가 개발됐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는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리포좀(Liposome)’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쓴박하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봄철 피부 관리에 더욱 탁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스티지 아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에서 연구 개발한 보르피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보르피린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진 성분으로 얇고 예민한 눈가 부위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프레스티지 앰플’은 효모 겨우살이발효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 콩발효추출물, 효모 띠뿌리발효추출물 등 3가지 복합발효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키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을 앞두고 피부를 보호해 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는 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