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야니코리아, ‘카야니 피트 20’ 런칭 세미나 개최…새로운 소비자층 확대 기대

카야니코리아의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가 시작됐다. 그간 썬라이즈, 썬셋, 나이트로 제품군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헬스 트라이앵글로 비즈니스를 전개해온 카야니코리아는 최근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한 것.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는 지난 13일 양재 엘타워에서 ‘카야니 피트 20(Fit 20)’ 런칭 세미나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과 전국각지에서 올라온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꾸며졌다.

카야니코리아는 앞서 출시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와 함께 카야니 피트 20로 새로운 소비자층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보다 더 확고히 구축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피트 20,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

이번 행사는 카야니 피트 20 제품 소개와 함께 제품 체험 사례 발표, 초청강사의 스페셜 강의 등으로 꾸며졌다.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그간 카야니는 썬라이즈, 썬셋, 나이트로 익스트림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헬스 트라이앵글 이외에 추가적인 건강기능식품 출시가 없었다”면서 “왜냐하면 여러 가지 건강상의 문제점을 헬스 트라이앵글로 해결할 수 있었기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젊은 층들에게는 이러한 헬스 트라이앵글을 소개하기엔 많은 어려움이 뒤따랐다”며 “이를 위해 타개하기 위해 ‘피트 20’를 출시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앞서 출시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와 ‘피트 20’, 향후 출시될 콜라겐 제품 ‘HL5’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 확대는 물론 회원들의 성공을 견인할 수 있는 강력한 툴로 완성시켜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뒤이어 카야니의 과학자문위원회 안드레아스 베처(Andreas Boettcher) 박사의 ‘카야니 피트 20’ 제품 소개가 진행됐다. 설명에 따르면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피트 20’은 우유에서 추출한 분리유청단백 12g을 포함한 20g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피트 20의 주성분인 분리유청단백(Whey Protein Isolate)은 농축유청단백에 추가적으로 미세 필터링 공정을 거친 성분으로, 비단백 성분과 불순물을 제거해 농축유청단백에 비해 제조 공정이 까다롭고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이 낮으며 순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당이 제거돼 우유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8000㎎의 콜라겐과 흑후추추출물분말, L-카르니틴, 황산마그네슘, 크롬 등 9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활동량이 많고 영양소 섭취가 충분하지 않은 청소년이나 성장기 어린이부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중노년층,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안드레아스 베처 박사는 “‘피트 20’은 전 세계에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카야니가 야심차게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를 통해 함께 더 큰 성공과 지속적인 성장이라는 멋진 결과를 만들어낼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성장호르몬에 가장 좋은 물질 ‘단백질’

한편 이번 행사에는 이승남 강남베스트의원 원장(가정의학과)과 정주호 스타트레인 대표의 스페셜 강의도 진행됐다. 먼저 ‘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사는 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 이승남 원장은 “통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는 암, 2위는 심혈관질환, 3위는 뇌혈관질환”이라며 “이 모든 것의 원인이 바로 비만으로 세계보건기구(WTO)가 비만을 질병으로 규정한 이유가 바로 이것”이라며 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기 위해서는 체중 조절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젊고 건강한 체형관리에 필요한 것은 ‘성장 호르몬’”이라며 “성장호르몬이 있으면 근육이 증가하고 지방이 감소하며 골밀도가 증가해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러한 성장호르몬을 만드는 가장 좋은 물질은 단백질로, 단백질은 우리 몸의 2200종의 효소를 촉매물질로써 면역을 담당하는 백혈구 생성과 에너지를 생성한다”고 덧붙였다.

뒤이어 정주호 스타트레인 대표는 ‘나는 왜 내 몸을 디자인해야 하는가?’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그는 “우리가 건강해야 할 이유는 바로 행복하기 위해서이다. 나부터 행복해야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면서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면 성공할 수 있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일상을 바꿔야 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4주 동안 피트 20 섭취를 통해 변화된 삶을 살게 된 회원들의 체험 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윤정원 회원은 “다이어트를 성공한 적이 없기에 두려움이 있었다. 또 바깥 일을 하고 집에 오면 힘들어서 계속 늘어져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임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하고 싶은 쉬운 다이어트”라고 소개했다. 박진옥 회원은 “제품 섭취 후 체력이 좋아졌다.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일찍 저녁을 먹어도 배고프지 않았다”고 제품 섭취 후기를 전했다.

마지막 무대에 다시 오른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은 피트 20 셀링포인트와 프로모션 등을 발표한 뒤 “‘피트 20’은 기존 카야니의 건강기능식품군인 헬스 트라이앵글과 전혀 다른 카테고리인 만큼 앞서 출시된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와 함께 새로운 소비자층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를 통해 멋진 성공을 거두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