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줄기세포 배양 기술로 추출한 작약캘러스배양여과물 96% 함유…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는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배양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케이(BIO K)’ 라인의 신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바이오케이 앰플 B’의 후속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는 ‘작약캘러스배양여과물’이 96% 함유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화장품 안전성∙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를 통해 피부주름개선효과 평가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주름개선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이외에도,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이 배합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의 한 종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한층 더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유지에 효과적이다.

지쿱 관계자는 “지난해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B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바이오케이 라인이 작약의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활용한 신제품으로 돌아왔다”며,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작약을 담은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W로 탄력 넘치는 피부결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