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 이하 유사나코리아)가 지난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0 유사나코리아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유사나코리아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로 연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행사에는 케빈 게스트(Kevin Guest) 유사나헬스사이언스 CEO와 데이비드 멀햄(David Mulham) 세일즈 총괄 책임자, 셔먼 잉(Sherman Ying) 아시아 퍼시픽 수석 부사장 등 유사나 본사 임원진들을 비롯해 유사나 회원과 가족, 지인 등 총 6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 특별 게스트로 나선 유사나 본사 임원들은 지난해 유사나코리아의 성장을 축하하고,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유사나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공유했다. 또한 유사나 디스트리뷰터들도 유사나와 함께하는 삶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했다.

아울러 올해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현장에서는 2020년 새로 출시되는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한 ‘이소플라본 플러스’도 선보였다. 오랫동안 과학적으로 인정된 에스트로겐과 구조가 유사한 대두 이소플라본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여성의 활기찬 일상을 응원하는 유사나의 건강 철학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