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시크릿 챕터2’ 세미나 개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0.01.31 12:59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 10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리더 사업자 280여명을 초청, ‘시크릿 챕터2’를 주제로 한 첫 공식 세미나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조민호 대표는 “2020년은 플랜과 프로덕트의 균형을 맞추는 한편, 교육을 통해 충성도와 신뢰도를 고루 갖춘 피플, 즉 진성 사업자와 진성 소비자를 길러 낼 것”이며 “눈에 보이지 않지만 기업의 존재이유가 될 수 있는 필라소피를 플랜과 프로덕트, 피플에 항시 반영해 시장에서 존경받고 사랑받는 조직문화와 브랜드, 올바른 리더십을 만들어가는 근간을 깊이있게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석우 최고운영책임자는 조민호 대표의 경영 방향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현할지에 대한 실무계획과 전략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신제품 출시 계획과 기존 제품의 경쟁력 강화 방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사업자 지원 강화, 지속성장을 위한 보상플랜 및 프로모션 전개, 가족애를 중심으로 한 공동체 의식과 영 앤 뷰티(Young & Beauty)에 초점을 맞춘 기업철학 구현 전술 등을 공유했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 회장은 “‘시크릿 챕터2’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이곳에 모인 여러분”이라며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새로운 ‘시크릿 챕터2’ 여정 또한 매 순간 서로가 서로에게 ‘가족’으로서 울타리가 되어주고 열정을 북돋워 주고 귀한 인연으로 대한다면 모두의 ‘꿈’이 분명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