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미션으로 꾸준한 참가 독려… 파이널리스트 10명의 ‘복면 런웨이’로 결승전 현장 달궈

한국허벌라이프가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를 성료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 도전 다이어트’,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식생활습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작년 첫 선을 보인 ‘90일 멤버 식스팩 챌린지’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복근 만들기 프로젝트’다.

한국허벌라이프 측은 “일반 소비자와 뉴트리션 코치가 한 팀이 돼 90일간 몸매를 변화시키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를 진행하며, 도전자와 함께 운동하는 코치들의 변화도 도전자에게 새로운 목표와 영감이 된다는 것을 알게 돼 멤버 대상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멤버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시작된 이번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2에 도전한 참가자는 총 2,074명. 참가자들은 지난 9월부터 90일 동안 매 주 모바일 메신저로 발송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며 건강한 식생활습관과 탄탄한 식스팩 복근을 만들어 왔다.

주간 미션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운동 상황에 맞는 미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주차별 2가지 옵션으로 제공해 참여도를 높였고, 멤버들이 1회성 몸 만들기에 그치지 않고 건강한 몸매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난 시즌 참가자 대상으로는 가점을 부가했다. 치열한 도전 속에 결승전에 오른 10명의 파이널리스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신년 행사인 ‘2020 스펙타큘라’에서 결승전을 치뤘다.

멤버 식스팩 챌린지 결승전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복면 런웨이’다. 참가자들이 각양각색 슈퍼 히어로의 가면을 쓰고 90일간 갈고 닦은 식스팩을 평가 받는 것.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복면 런웨이와 현장 투표를 합쳐 1등을 차지한 멤버는 임대길(46)씨는 “개인적으로 힘든 일을 겪으며 건강도 나빠졌는데,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해 스스로 변화를 주고 싶었다”며 “처음에는 ‘평범한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도 있었지만 다른 멤버들과 함께 미션을 따라가다 보니 어느덧 멋진 식스팩을 갖게 돼 뿌듯하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과 함께 건강한 몸매를 계속 유지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지난 시즌 결승전이 끝나자마자 시즌2 참가에 대한 문의가 쏟아질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시즌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하며 좋은 결과를 거둬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멤버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꾸어 나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