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N NEXT GEN TOUR’ 거행

ACN코리아가 네트워크마케팅의 새로운 혁신을 제시했다. 지난 12월 14일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2019 ACN NEXT GEN TOUR’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토니 큐피즈 공동 창립자 겸 부회장, 사이먼 이부드 SVP&COC MEMBER, 로버트 스테바노브스키 공동창립자 겸 회장을 비롯해 임성아 ACN코리아 지사장 등 임원진과 ACN코리아 및 ACN이 진출해 있는 아시아권 사업자 1000여명이 참석했다.

‘ACN NEXT GEN TOUR’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ACN의 글로벌 핵심 임원들의 스피치, 전략적 비전 발표, 추가된 사업 및 보상플랜 설명 등이 진행됐다.

2020년 새로운 보상플랜과 서비스 제공

첫 연사로 나온 SVP&COC 멤버 사이먼 이부드는 20여년 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ACN 사업에 참여하게 된 계기와 그로 인해 인생이 바뀐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ACN은 무제한적인 소득창출 잠재력을 가진 비즈니스이며 전 세계 기반의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이라며 “북미, 유럽, 라틴아메리카 등에 각각 수십만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미 일본에도 진출했을 뿐 아니라 한국 등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장기적인 시각, 비즈니스적 사고를 갖춰야 하며 절대 포기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석한 토니 큐피즈 공동 창립자 겸 부회장은 “2020년에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전 세계에 알리는 시기가 될 것이며 오늘 한국에서 많은 사업자들과 만남을 갖고 이러한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더할나위 없이 기쁘다”며 “한국, 일본, 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2020년에는 새로운 보상플랜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사업자에게 최고의 해가 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번째 연사로 나온 한국 SVP&COC 멤버 서은경 IBO는 “ACN은 26년 전통의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으로 5개 대륙 27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ACN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치약 및 정수기, 비데, 음식물 바이오 처리기 등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빙케어 서비스의 혁신적인 미래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제부터 부의 원천은 좋은 제품을 만들거나 새로운 지식을 쌓는 것보다 자심만의 플랫폼을 만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금이 최적의 시기, 변화의 중심에 있다

로버트 스테바노브스키 공동창립자 겸 회장은 “2020년 새로운 기회의 시기가 될 것이며 이러한 시기에 절대 안주하면 안되며 변화를 사랑해야 한다”며 “ACN은 26년간의 성공적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지금이 사업자에게는 가장 최적의 시기”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너지 민영화 사업에 대한 세계적 추세 ▲다이렉트 커머스 시장에 최적화된 ACN 아시아의 비전을 제시했다.

이어 그는 “26년 동안 26개국에서 수많은 성공스토리가 펼쳐지고 있는 기업 ACN은 평범한 사람에게도 평범하지 않은 기회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비즈니스”라며 “지금은 사람들의 욕구를 연결해서 멤버십 플랫폼을 만들고 단시간에 엄청난 기업가치를 만들어내는 시대이다. ACN은 이러한 시대의 중심에서 국경없이 요금서비스를 연결하는 플랫폼 비즈니스”라고 덧붙였다.

보상플랜·서비스 대대적 업그레이드

ACN코리아는 2020년 더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보상플랜의 확대 적용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으로 ACN코리아의 MVNO 서비스 브랜드인 플래시 모바일은 고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Strive for 10, 즉 10명의 고객 유치시 본인 이용요금은 무료로 제공받는 프로모션의 조건을 7명의 고객 유치시 상위 요금 7명 고객의 평균 기본료를 제공받도록 하향 적용예정일 뿐 아니라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출시도 이루어진 상태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및 소비자 구축 때마다 일정 금액 기부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프로젝트 힐링키즈가 운영 중이다.

ACN코리아의 사업기회도 더욱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올해 초 ‘베네비타 오메가3·밀크씨슬·루테인·포켓 비타민 젤리’ 등 현대인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4종과 생활필수품 ‘베네비타 프로케어 멀티액션 치약’ 등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L7 음식물 바이오 처리기’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미 ACN코리아는 홈케어 전문 기업 ‘대림’과 손잡고 정수기·비데·연수기·매트리스까지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도입했다. 대림케어는 위생도기 전문 브랜드로 40%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면대, 변기 무료제공 및 제휴카드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이 밖에도 ACN 시큐리티 플랫폼 서비스 파트너사인 ADT캡스에서는 ACN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ACN코리아는 한국에서 더욱 보강된 보상플랜과 다양한 지원정책을 통해 텔레콤 서비스, 시큐리티 서비스 사업, 머천트 서비스, 라이프 서비스, 해충방제 서비스, 리빙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를 통해 2020년 한국시장의 사업자들에게 더 큰 도약의 기회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