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뷰티
지금 놓치면 1년 후회할 한정판 뷰티 아이템아티스트 감성 더한 2019 홀리데이 에디션 ‘눈길’
  • 전진용 기자
  • 승인 2020.01.06 16:10
  • 댓글 0

올해의 끝도 얼마 남지 않았다. 소중한 이들에게 올해가 가기 전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2019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한정판 기획 세트와 대용량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선물에 대한 고민과 부담은 덜고, 고마운 마음은 가득 더한 특별한 아이템이다.

이를 반영한 듯 뷰티업계에서는 앞다퉈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매년 새롭고 감각적인 패키지를 더한 특별한 상품들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올해가 지나면 같은 상품을 구매할 수 없다는 한정판만이 가진 매력으로 소비자의 소장 욕구도 자극한다.

이니스프리, 그래픽 아티스트와 협업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에서도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 와 협업한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11종을 출시했다.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패키지를 입은 방향, 기초, 색조 제품 등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그린티 씨드 크림’은 세련된 홀리데이 디자인의 패키지를 더한 대용량 한정 제품으로 놓쳐서는 안 될 착한 가격의 스페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리빙 아이템으로 매년 사랑 받아온 ‘퍼퓸드 디퓨저’2종과 ‘센티드 캔들’도 연말에 어울리는 향과 디자인을 담아 선물로 제격이다.

키엘,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작업

매년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키엘은 자연이 가진 기하학적인 모습과 신비함에 대한 흥미를 일러스트 작업에 담아내어 현실과 상상을 표현한 헬싱키 출신 유명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과 함께 작업했다. 울트라 훼이셜 수분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과 잘 어울리는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LG생건, ‘서커스보이밴드’·신진식 디자이너와 협업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연말을 맞이해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에디션을 출시했다.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빌리프 베스트셀러 4종,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아티스트콜라보레이션의 패키지, 한정판이라는 특수성이 더해진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파티나 선물을 교환하는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매년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적인 패키지의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며 센스있는 선물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LG생활건강 ‘숨37°’은 김진식 디자이너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패키지는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더페이스샵·네이처리퍼블릭 등도 가세

더페이스샵은 크리스마스 파티 감성을 담은 ‘트윙클 파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콘셉트다. 반짝임을 강조한 골드 색상과 크리스마스 감성의 빨강·파랑·검정색이 어우러진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두피와 보디 피부를 위한 제품부터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까지 총 4가지로 구성한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눈 내리는 풍경을 담은 트리 장식 볼을 모티브로 겨울의 따뜻함과 설렘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은 소장 가치를 더한다.

뷰티 멀티숍 세포라는 ‘가장 특별한 홀리데이, 세포라에서’라는 슬로건과 함께 오는 25일까지 감각적인 눈송이 이미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는 영국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레스큐 마스크,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천을 포함한 한정판 패키지를 내놓았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