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직접판매협회는 지난 12월 11일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타호 ‘#Vision2020’을 주최했다. 이 컨퍼런스는 2020년 새로운 아이디어, 모범 사례 및 성장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주요 연설가로는 리사 구딩(Lisa Gudding) 입소스(Ipsos) 부사장이 ‘직접판매로 최고의 기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전했고 조시 밀러(Josh Miller) 교수는 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발표했다.

조셉 마리아노(Joseph N. Mariano) DSA 의장은 이 자리에서 “업계 영업 및 마케팅 리더가 함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모범 사례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배우기 위해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는 이제 빠르게 진화하는 우리의 시장에서 기업가적 기회에 대한 증가하는 열망과 직접판매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독특한 이익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세계적인 시장조사업체인 입소스로부터 통찰력을 얻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